loading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제주모바일 후불 자유입장권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는 내용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서비스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9개의 글
자주묻는 질문목록으로 번호, 분류 제목으로 구성
번호 분류 제목
19 이용관련 [위메프] 아직 사용 전 인데 사용완료라고 문자 메세지가 왔습니다.
위메프에서 구매하신 티켓은 자동으로 사용처리가 되며, 사용처리 여부와 상관없이 바코드 입장 가능합니다.
제주모바일 바코드는 카카오톡 [제주모바일]로 발송되며 상품 유효기간 내 이용바랍니다.
18 후불 입장권 후불바코드 이용 시 인원 변경 가능한가요?
후불바코드의 경우 관광지에서 인원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관광지(에코랜드 제외)에서 인원 감소로 변경 하여 이용가능하나 인원 추가 는 되지 않으므로 인원신청 시 최대의 인원을 넣어야 합니다.

예)
성인2인 소인3인 신청 후 성인 2인은 이용하지 않고 소인3인 이용시 매표소에서 인원변경 가능
성인 2인 소인2인 신청 후 소인 3인으로 인원변경 불가

인원추가가 필요한 경우 다시 바코드를 신청해주시거나 제주모바일 고객센터 [1899-3929] 으로 변경 요청 바랍니다.


17 후불 입장권 체크카드로 사용해도 되나요?
네! 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한도에 걸릴 수도 있으니 신청하신 카드 잔액 확인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16 후불 입장권 신용카드 본인인증을 하면 선결제가 되는건가요?
아닙니다.
본인인증은 카드번호만 입력하는 인증철차이며
실제 결제는 후불바코드 신청 후 받으신 바코드를 관광지에 가서 제시하시면 그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LGU+ 구매안전거래서비스의 보호를 받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5 이용관련 사용하고 남은 티켓은 모두 환불 가능 한가요?
관광지/혜택 중 한 곳이라도 이용 한 경우 부분환불 및 전액 환불은 불가 합니다.
미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하므로 이용 전 유의바랍니다.
14 관광지 여러 관광지 결합 상품의 경우 당일에 모두 사용 해야 하나요?
여러 관광지 결합상품인 패키지 상품의 경우 이용순서와 날짜에 관계 없이 딜페이지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 사용하면 됩니다.
단, 혜택/관광지를 한 곳이라도 이용 하신 경우 부분환불 및 전액환불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 관광지 소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인 기준은 업체별로 상이하므로, 이용하실 관광지 업체 기준을 확인 후 상품 구매 바랍니다.
(레저, 체험 상품의 경우 이용조건에 총족하더라도 현장 안전요원 판단하에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12 예약 사전예약은 꼭해야 하나요?
사전예약 필수 관광지의 경우에만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상품 페이지 내 기재된 업체 연락처로 이용 전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 합니다.
공연, 유람선, 식당 등 좌석 수가 제한되는 경우 사전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11 관광지 관광지 이용시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나요?
선불/후불 상품 모두 결제하신 관광지 입장료 외에 추가되는 금액은 없으며
현장 판매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관광지 내 유료시설 또는 해양공원입장료는 별도 현장결제)
10 후불 입장권 가고 싶은 관광지가 5군데인데 바코드를 5개 받아야 하나요?
바코드는 신용카드 인증 절차를 거친 후 한 개만 신청하시면 되며
해당 바코드 하나로 약 250여개 관광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이 필요한 관광지 잠수함, 유람선, 뷔페 등의 경우 해당 관광지에
예약하고 가셔서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9 후불 입장권 사용 금액 한도가 있나요?
제주모바일 후불쿠폰은 금액 한도가 전혀 없으며 하단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 등록해 주신 카드 한도금액 내에서 결제가 진행되므로 사전에 한도금액 확인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
- 등록해주신 카드 잔고 금액 에서 결제가 진행되므로 사전에 잔고금액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후불 입장권 왜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주모바일입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이유는 카드를 통한 본인인증과 실제 제주에서 관광지 이용시

등록된 카드번호로 결제가 이뤄지게 됩니다.

제주모바일에서는 고객님의 카드정보를 저장하지 않으며 안전거래서비스 채택으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제주모바일은 LGU+ 구매안전거래서비스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 기타 관광지 쿠폰 구매조건이 있나요?
렌터카(자가운전), 개인차량, 대중교통 등 자유여행 고객님은 구매 및 사용가능합니다.
단체 버스관광, 기사/ 가이드동반 관광시엔 쿠폰 이용이 불가하며 관광지 이용시 기사/가이드에게 문의바랍니다.
6 기타 관광지 이용 절차에 대해 알고 싶어요
1. 이용관광지 구매
2. 카카오톡 [제주모바일]로 발송된 관광지입장권(모바일바코드) 확인
3. 해당관광지 매표소에 "제주모바일 쿠폰입니다" 안내후 모바일쿠폰 제시
4. 관광지 입장
5 관광지 사용하지 못한 쿠폰 환불 절차에 대해 알고 싶어요
미사용 쿠폰에 대해서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환불예외상품이나 패키지 상품 중 한군데라도 이용시엔 전액환불이 불가하며 예약제상품인경우 업체의 환불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0일이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된 이후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부탁드립니다.
(단, 유효기간이 별도로 표기된 상품의 경우 해당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미사용 쿠폰에 대한 환불요청은 당사 콜센터 1899-3929 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4 후불 입장권 관광지 쿠폰 구매조건이 있나요?
렌터카, 개인차량, 대중교통 등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구매 및 사용가능하십니다.
(도보, 자전거, 오토바이 등 개인여행자 분들도 이용가능)

단체 버스관광, 현지운전기사님, 가이드동반 관광 등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3 이용관련 관광지 이용 절차에 대해 알고 싶어요
1. 이용관광지 구매
2. 휴대폰 관광지입장권(모바일바코드) 확인 (구매시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바코드 URL 카카오톡 발송)
3. 해당관광지 매표소에 "제주모바일 쿠폰입니다" 안내 후 모바일쿠폰 제시 (또는 전화번호 전체)
4. 관광지 입장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899-3929)로 연락바랍니다.
2 결제구매 관광지 쿠폰의 구매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없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예약확인 및 조회 기능을 통해 구매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구매 후 휴대폰으로 자동발송되는 카카오톡 [제주모바일] 나의티켓보기 링크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고객센터
1899-3929
09:30 ~ 17:30 (연중무휴)
1 결제구매 관광지 쿠폰 구매 후 바코드가 안와요
안녕하세요. 제주모바일입니다.

관광지 할인쿠폰은 구매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카카오톡 자동 발송하고 있습니다.
간혹 스팸 차단 등의 사유로 인해 수신되지 않을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1899-3929
09:30 ~ 17:30 (연중무휴)
게시판 검색
관리자로그인